[당구닷컴=이행렬 기자] 카카오의 게임 전문 계열사인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6월 26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악당 대작전>은 이용자가 영웅이 아닌 악당이 되어 세상을 모험하고,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최고의 도시와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전략 RPG 이다.

슈퍼악당 대작전/엔진 제공

100종이 넘는 다양한 악당 캐릭터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는 ‘길드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전 예약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늘부터 <슈퍼악당 대작전> 카카오 게임샵 ( http://durl.me/cbc2qd )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출시 일정은 6월 말 공개될 예정이다.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정식 서비스 런칭 후 룬 과 에너지 각각 1,000개와 50,000 골드 및 식량 을 100% 지급하며, 친구에게 <슈퍼악당 대작전> 사전 예약 초대 시 3성 캐릭터 ‘다래’가 제공된다. 또 최대 15명 달성 시 3성 이상 확정 프리미엄 소환권도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