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라운드-1,2위 웰뱅,NH 패배. 3,4위 SK, 블루원 승리하며 승차 2게임으로 좁혀져

티켓 불씨를 살린 블루원(왼쪽)과 SK. [사진=PBA 제공]
티켓 불씨를 살린 블루원(왼쪽)과 SK. [사진=PBA 제공]

[당구닷컴=이정원 기자] PBA 후기 리그 플레이오프 진출 경쟁 팀이 오히려 한 팀 더 늘어나 4 팀이 되었다. 10일 경기에서 1위 웰컴저축은행과 2위 NH농협카드가 지고 3위와 4위 SK렌터카와 블루원이 이겼기 때문이다.

웰뱅은 10일 열린 ‘2022 PBA 챔피언십’ 6라운드 3일 째 경기(소노캄 고양)에서 하나카드에게 1-4로 패하면서 이틀 연속 제자리 걸음을 했다.

하나는 김가영의 여복, 혼복 2승과 P.응우옌의 단, 복식 2승으로 6라운드 3 게임 만에 첫 승을 올렸다. 하나카드는 TS샴푸가 SK렌터카에게 2-4로 패한 덕분에 종합승률 싸움에서 승차 1의 여유가 생겼다.

웰뱅의 연패를 틈 타 공동 1위에 올라 설 수 있었던 NH는 블루원에게 덜미를 잡혀 추격은 커녕 TS를 잡고 연승한 SK에게 공동 2위 자리를 허용했다.

블루원은 사파타와 스롱이 경기를 주도했다. 사파타는 1세트 남복과 3세트 , 스롱은 4세트 혼복과 , 6세트에서 이겼다.

엄상필과 함께 조재호- P.응우옌을 꺾은 사파타는 3세트 단식에서 마민캄을 15:6으로 물리쳤다.

강민구와 함께 혼복을 이끌었던 스롱은 6 세트 여자 단식에서 김보미를 9:4로 제압했다.

웰뱅이 6라운드 3 게임에서 1승 2패에 머물면서 2승 1패의 NH, SK, 블루원에게 잡힌 상황. 웰뱅도 이제 2위와의 승차가 1 밖에 남지 않았다.

11승의 NH와 SK가 승차 1의 차이로 웰뱅을 쫓고 있고 블루원이 역시 승차 1로 NH와 SK를 뒤쫓고 있다.

상위 4팀에겐 이제 한 게임 한 게임이 모두 결승이나 마찬가지인데 11일 후기 티켓과는 관계 없는 하위 4 팀과 경기 한다.

NH카드와 웰뱅은 전기 1, 2위 하나와 TS샴푸와 붙고 연승의 SK는 꼴찌 휴온스, 1승이 중요한 블루원은 크라운과 대결한다.

 

저작권자 © 당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