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민과 박정권 홈런 두방으로 기선 제압…5일 2차전 문승원과 후랭코프 선발 맞대결

[당구닷컴=이행렬 기자] SK 와이번스가 두산 베어스와의 한국시리즈에서 귀중한 첫승을 올렸다.

SK 한동민이 4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1회초 투런 홈런을 치고 있다. /뉴시스

SK는 4일 잠실구장에서 열린 두산과의 2018 KBO 한국시리즈(7전 4선승제) 1차전에서 한동민과 박정권의 투런 홈런을 앞세워 7-3으로 완승을 거뒀다.

넥센 히어로즈와의 플레이오프에서 5차전 혈투 끝에 한국시리즈에 올라온 SK는 여세를 몰아 올해 정규리그 최강팀 두산을 제압했다.

한동민은 1회초 선제 투런 홈런을 터뜨려 기선 제압에 앞장섰고 4번타자 박정권은 2-3으로 끌려가던 6회 투런 아치를 그려내 승리에 기여했다. 결승 홈런을 친 박정권은 데일리 MVP에 선정됐다.

SK 선발 박종훈은 4⅓이닝 3피안타 5볼넷 5탈삼진 2실점으로 선방했고, 앙헬 산체스(1⅔이닝 2피안타 무실점)와 김태훈(2이닝 무실점)은 두산 강타선을 꽁꽁 틀어막았다.

두산은 선발 조쉬 린드블럼(6⅓이닝 6피안타 2볼넷 4탈삼진 5실점)이 무너져 아쉬움을 남겼다. 타선에서도 무려 7개의 안타와 9개의 볼넷을 얻어냈지만 찬스를 살리지 못하고 패배했다.

한편 5일 열리는 2차전에는 SK 와이번스의 문승원과 두산 베어스의 세스 후랭코프가 한국시리즈 2차전에서 선발 맞대결을 펼친다. 한국시리즈 2차전은 5일 오후 6시 30분 잠실구장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당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