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닷컴=이정원 기자] 밥솥 LCD창으로 송중기를 볼 수 있는 쿠첸 스페셜 밥솥이 한정 판매된다.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쿠첸(대표 이대희)이 쿠첸 전속 모델 송중기의 사인과 사진을 담은 송중기 스페셜 밥솥을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쿠첸 송중기 리미티드 에디션 밥솥은 ‘명품철정 엣지 10인용’의 스페셜 버전(CJH-PG1030RCM)이다.

쿠첸 모델 송중기

쿠첸은 송중기를 전속 모델로 기용하며 중국 소비자들을 위해 스페셜 에디션 제품 판매를 계획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쿠첸 공식 쇼핑몰을 포함, 국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본격 판매하기로 했다.

송중기 리미티드 에디션 밥솥의 상단에는 송중기 자필 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상단에 탑재된 5인치 컬러 대형 LCD 창으로 송중기를 볼 수 있다. 밥솥 전원을 켤 때 인트로 화면과 보온 중 화면에 송중기 이미지를 넣었다.

제품은 송중기 리미티드 상자에 넣어 배송되며, 스페셜 기프트로 송중기 브로마이드도 제공된다.

‘명품철정 엣지’ 밥솥은 내솥은 2,000℃ 용사기법으로 만든 가마내솥 ‘명품철정’에 볼록한 가마솥 외형을 추가로 적용해 열효율을 극대화한 밥솥이다.

내솥은 참숯을 첨가한 차콜 코팅을 적용해 탈취, 항균, 정화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뚜껑이 자동을 잠기는 ‘오토세이트락’ 기능, 원터치 분리형 클린커버와 자동세척 기능 등 소비자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인 기능이 적용됐다.

 

저작권자 © 당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