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응원 프로젝트’/스테이션3 제공

[당구닷컴=이정원 기자]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 최인녕)는 2016년 ‘청춘 응원 프로젝트’ 두 번째 캠페인으로 여름 휴가비 지원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임커머스 앱 ’세일투나잇’과 함께 마련해,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이용자들에게 휴가 계획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20일까지 다방 앱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Ud6A0e)에 댓글로 떠나고 싶은 여름휴가 wish list를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30만 원 상당의 세일투나잇 포인트를 제공한다.

세일투나잇은 국내숙박 뿐 아니라 해외숙박, 고객의 여가활동 접점에 닿아 있는 영화, 공연, 외식 등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 서비스다.

스테이션3의 박성민 본부장은 “세일투나잇과의 제휴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의 여름 휴가를 지원할 수 있게 돼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휴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방’은 국내 최초 오픈형 부동산 플랫폼으로, 사용자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로 누적 앱 다운로드 700만 건, 월간 사용자 수 200만을 돌파하며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 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저작권자 © 당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