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멸의 전사 Ⅱ:위너스’ 업데이트/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제공

[당구닷컴=이정원 기자]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는 자사의 모바일 전략 RPG ‘불멸의 전사 Ⅱ:위너스’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달 29일 정식 오픈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영웅 조합 시스템’과 신규 던전인 ‘영웅 던전’, 신규 영웅 2종, 그리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패키지 상품이 포함됐다.

‘영웅 조합 시스템’은 재료 영웅을 합성하여 상위 등급의 영웅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유저가 확률에 의존하지 않고 조합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상위 등급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어 전략적인 재미가 강화됐다.

신규 던전인 ‘영웅 던전’도 도입됐다. 유저들은 영웅 던전을 클리어하고 해당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다. 요일별로 입장할 수 있는 영웅 던전의 별자리가 달라지고, 유저가 원하는 별자리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 2종도 추가되어 다양한 영웅 수집의 묘미를 더하고 전략적인 육성과 파티 구성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이 밖에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이벤트 기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패키지’가 판매 되며, 무료로 장착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는 이벤트, 스킬 초기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이지훈 대표는 “불멸의 전사 2 정식 서비스 후 많은 분들의 사랑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RPG 본연의 재미를 기대하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불멸의 전사Ⅱ’는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me2.do/GzHTG1cl)와 애플 앱스토어(http://me2.do/x70K2r9U)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멸의 전사 II : 위너스 공식 홈페이지(http://iw2.redsaharastudio.com),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mmortalwarrior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당구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